작다 작다 하길래.. 근데 생각보다 컸어요
원하는 자리에 놓을 수가 없는게 좀 아쉬웠지만 기사님이 설치도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
물맛도 괜찮고 속도도 빠르고 좋네요.
탈퇴한 회원2023-07-24 11:32
고객님, 소중한 구매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😊
전문 설치기사님이 직접 설치해주는 상품으로 무사히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~!
원하시는 사이즈가 아니여서 아쉽습니다.ㅜㅜ
그렇지만 일반 생수와 물 맛 차이가 없고, 편리한 관리로 사용하시면서 만족도가 더 올라갈거라고 자부합니다:)
사용 중 문의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!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🥰
작다 작다 하길래.. 근데 생각보다 컸어요 원하는 자리에 놓을 수가 없는게 좀 아쉬웠지만 기사님이 설치도 잘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물맛도 괜찮고 속도도 빠르고 좋네요.